연세대학교 발전기금

기부 스토리
Home > 알림마당 > 기부 스토리
연세인과 세계인의 귀감이 되는 기부스토리를 모았습니다.
기부는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바른 길입니다.
한 분 한 분의 기부자를 소중하게 모시는 2018 '기부자초청만찬' 개최
등록일: 2018-11-20  |  조회수: 276

 

2018년 11월 12일 (월) 저녁 7시, 백양누리 그랜드 볼룸에서 ‘기부자 초청 만찬’이 개최되었다. 이번 만찬 행사는 ‘프레지덴셜 클럽’ 회원 및 ‘백양로 벤치 기부’ 후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내·외빈 약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프레지덴셜 클럽은, 미래교육 백년의 길을 여는 연세대학교와 기부자들이 함께 하는 '연세사랑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기부액 1천 만원 당 회원 자격이 1년간 유지되며 감사패 수여, 무료주차, 도서관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기부자 예우가 제공된다.

  또한 최근 대외협력팀에서는 기존과 차별화된 새로운 모금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스토리가 흐르는 백양로 벤치 기부’는 그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학교 캠퍼스 곳곳에 위치한 벤치에 기부자들의 소중한 스토리가 새겨져 참여한 기부자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전해주고, 재학생들에게는 기부 문화를 알리는 뜻깊은 공간이 되었다.

  올해는 기존에 연간으로 진행해오던 프레지덴셜 클럽 회원 초청 만찬 행사에 백양로 벤치 기부자를  함께 초청하여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되었다. 교내 학생기부대사들이 정성껏 제작한 기부 영상에는 기부자들의 인터뷰와 학교를 향한 사랑, 그리고 기부에 대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큰 감동을 선사해 주었다. (영상 보러가기)